- G01
총 게시물 33건, 최근 0 건
   
내일 신문 3월호
글쓴이 : 화미주 날짜 : 2010-03-29 (월) 11:25 조회 : 3843
http://blog.naver.com/clubby/110083212964

 

화미주헤어의 친환경 프로젝트

 천연염색 ‘와칸칼라’ 만명에게 쏜다!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 맞이해 선착순 만명에게 무료시술권 증정

 

부산 울산 17개 '화미주' 체인에서 동시 실시

 

 
         화미주헤어 본점 실내전경

 

헤어도 웰빙이 있다고?

친환경인 천연재료로 펌이나 염색을 시술하는 화미주헤어가 환경지킴이로 앞장서고 있어 화제다. 화미주헤어는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 프로젝트 ‘와칸칼라’를 선착순 만명에게 시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미주헤어 김영기 대표는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화미주가 환경보전 실천운동에 자율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열게 되었다”고 말한다.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먼저 생각한다”고 말하는 화미주헤어 김영기 대표

 
모발을 천연으로 물들이자

‘와칸칼라’는 천연재료로 만든 염색제로, 치유능력이 뛰어난 식물과 곡물들을 주성분으로 발전시킨 일본 고유 한방을 뜻한다. 즉 모발을 물들게 하는 한약재와 천연 곡물을 주원료로 하여 모발에 좋은 차와 1:5로 사용하는 염색제이다. 아이비, 로즈마리, 솔잎 등 12가지 식물과 밀, 마 등 5가지 곡물에서 나오는 천연추출물을 사용해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담았다.

 

12가지 식물과 5가지 곡물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를

모발에 좋은 차와 1:5로 섞어 ‘와칸칼라’를 만들고 있다.

 

와칸염색은 천연염색으로 모발이나 두피의 손상이 적은 친환경 제품이다.

와칸염색은 천연염색으로 모발이나 두피의 손상이 적은 친환경 제품이다.

염색 후 천연재료를 우려낸 물로 세척한다.


이러한 와칸염색은 일반염색과 달리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염색 후 세척 시 물의 오염을 줄일 수 있어 단연 친환경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또 와칸은 우리 몸과 같은 중성이기 때문에 강한 알칼리성의 화학 염모제나 헤나 보다 모발 손상이 적어 모발의 끊어짐이나 건조함, 피부 알러지가 훨씬 적다. 


이에 화미주헤어는 환경친화적인 영업마인드를 바탕으로 오는 세계환경의 날을 기념해 천연 염색 ‘와칸칼라’ 시술권을 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6월 5일(토)부터 매진시까지(오전 10시~오후 6시) 화미주헤어 전지점에서 선착순 배부한다.  화미주 고객카드 작성자에 한해 13만원 상당의 와칸염색 시술권을 증정하며 이 시술권은 6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평일만 사용가능하다.  


화미주헤어 김영기 대표는 “화미주는 그 무엇보다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사랑하고 생각한다”며 “고객과 직원이 하나 되어 환경의 소중함과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인다.
문의 : 051)246-8808(화미주헤어 본점)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select * from g4_write_B12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home.g4_write_B12'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