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01
총 게시물 33건, 최근 0 건
   
화미주헤어 장산점 [내일신문 사회 2011.10.28 일자]
글쓴이 : 화미주 날짜 : 2011-12-29 (목) 13:01 조회 : 4430



오픈 - 화미주헤어 장산점
해운대 신도시에서도 화미주헤어의 특별함을~



지난 14일 화미주헤어 장산점이 오픈하면서 이제 해운대 신도시에서도 화미주헤어만의 특별서비스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지하철 2호선 장산역 엘리움상가 2층에 자리한 화미주헤어 장산점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실천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화미주헤어의 인기비결을 짚어봤다.



천연재료로
두피모발 자극 줄여

화미주헤어만의 특별함을 꼽으라면 단연 친환경 재료를 선호한다는 점이다. 펌이나 염색, 두피관리 등에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한다. ‘머리가 상하지 않는다’고 단골들이 화미주를 찾는 이유다.

우선 모발이 건강하려면 두피 또한 건강해야 한다. 특히 요즘은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화미주헤어의
두피클리닉이 인기다. 화미주헤어의 두피클리닉은 식물성 천연제품을 사용해 각질제거는 물론 두피와 모근의 영양공급으로 탈모개선 효과에 탁월하다. 천연식물 성분과 빙하수를 이용해 만든 두피관리 제품으로 두피를 지성, 건성, 비듬성, 민감성 등 유형별로 세분해 두피관리를 할 수 있다.
화미주헤어 장산점 윤정 원장은 "모근이
피지나 각질 등으로 덮여있으면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튼튼하지 못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는 탈모를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한다. 먼저 두피 진단 후 두피클리닉에 들어가면 목, 어깨 등에 릴렉스밤을 바르고 마사지한 뒤 샴푸, 스팀, 앰플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약 한 시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되며 클리닉 후
두피진단기로 다시 점검해보면 클리닉을 받기 전과 후의 두피상태를 비교해볼 수 있다.

화미주헤어의 고객들이 추천하는 또 다른 시술은 ‘와칸염색’이다. 특히 모발의 손상을 우려하는 이라면 천연염색인 와칸을 추천한다. 와칸염색은 일반적인 화학염모제와 달리 천연허브와 곡물, 한약재 등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다.화미주헤어 장산점에서 만난 7년차 단골고객 이미진(39·해운대구 좌동) 씨는 “펌이나 염색 시술 후 모발의 손상이 적고, 내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줘 화미주헤어의 서비스에 만족한다”며 “그동안 다소 먼거리의 화미주헤어를 방문했는데 집근처에 생겨 너무 반갑다”고 말한다.



오픈기념 특별할인
이벤트 열어
화미주헤어 장산점은 헤어, 두피관리는 물론
메이크업, 네일룸을 따로 두어 멀티 뷰티살롱으로서의 만족도 또한 높다. 그리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오픈기념 특별할인 전품목 20%, 코스
회원권 40% 할인혜택과 함께 헤어시술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천연비누(만오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펌이나 염색 코스 구매고객에게는 모로칸 오일과 재생크림, 헤어드라이기(3가지 중 택 1)를 증정한다.



문의:051)747-7759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select * from g4_write_B12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home.g4_write_B12'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