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01
총 게시물 241건, 최근 0 건
   
"벼랑끝에 나를 세워라"
글쓴이 : 화미주 날짜 : 2004-12-20 (월) 12:08 조회 : 3443
*지금 경기 상태는 어떤가??***
   ==>>아주 불투명한 경기다...
           만약 롯드 없는 펌약이 개발된다면,,,,매출의 30%~50%
가 감소한다..
 =>그에 대한 우리의 대책은 어떤것이 있을까....
     ;ㅡ 지하철 광고를 강화하며,
      ㅡ 남성 고객을 확보해라!!(오해하게끔 만들라^^ 가장 기본적
인 서비스를 ~~)
      ㅡ 내부 서비스를 강화하라!!(알고있고.할수있는건..누구든
지 다 한다..이젠 '/'하고있다'/'로 바꿔라!!!!!)
      ㅡ 직원 능력 향상하지 않으면..우리는 도퇴될수 밖에 없
다!!!!!
   
 
***교육을 더욱더 다양하게 강화해야만......****
  ==>ㅡ 내부 직원들의 정규 스케줄
       ㅡ외부 프로그램의 판매
       ㅡ 직원 인사 평가 시스템 (더 좋은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
       ㅡ 첫 교육시 신상 명세서 제출 (사진 부착^^)

***매장관리의 강화에 힘쓰자***
 ==>>“빈부 격차는 없는 자들의 단어이다”
      ㅡ 재고정리,재품관리를 철저히 해야하고,출결사항을 정확히
할것이다!!
      ㅡ 듣고 싶은 말과 하고싶은 말을 구분해서 쓰자!!
      ㅡ 홈페이지활용을 더욱더 활성화해야한다!!

***우리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자***
 ==>>우리의 아저씨는 “교육을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우리들의 책임사항은 바로 “성과”를 만드는 일이다!!!
      두눈을 부릅뜨고 일하지 않으면 죽는다 !!모두 벼랑 끝에 나
를 세워라!! 더 이상 끝이 없음을 인정하길 바란다.....


*** 모니터를 해야는가??***
 =>>비판 질책에 대해서 발전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자!!
1.부정적인 사고가 아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나에게 이익을 창출해
야한다!!
2.변명이나 해명하는 것은 올바르지 못하다!!겸허히 받아들여 비판
에 감사하고 “반면교사”의 교본으로 활용하자!!
3.비판을 나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자!!
4.비판을 미용생활에 적극 활용하여  생산성을 향상 시키자!!
5.잘못을 인정하고,두번다시는 같은 잘못을 반복하지 말아야한다!!
6.관심없는 고객은 절대로 비판하거나 불만을 얘기하지 않는다!!
7.“찬스활용”  하기위해서 모니터를 공개하는 것이다!!
8.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내가 하여야 할 일은 무엇인지 생각하
자!!
9.디자이너로써의 자기관리(헤어,의상,메이컵 등등)를 철저히 하
자!!


***고객 한분,한분에게 열과 성의를 다하자!!!!!!***

   

 

select * from g4_write_B12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home.g4_write_B12'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