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12시가 넘었으니,
어제 낮에 헤어시술권 74000원 짜리 환불건으로 통화 했던 사람인데요,
환불시에 051-246-8808 으로 전화 드렸었거든요
그리고, 일요일에 시술한 포인트적립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아서,
포인트도 적립 처리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었는데요
1.54000점 포인트 적립된다고 말씀하셨었는데요/ (50000점+4000점=54000점)
집에돌아와, 홈페이지와서 확인해보니 50000점으로 조회 됩니다.
어떻게 된건지요?
포인트 적립도 정확하게 이루어지지 않는걸 보니, 굉장히 서비스가 너무 허술하다고 생각이
들면서 / 환불처리건도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보통 환불처리하면,통화가 끝나자마자 제폰으로 카드승인취소 되었다고 바로 문자가 오거든요
근데,대행업체라서 3일 걸린다고 하시던데요/ 그것도 믿을수가 없네요
대행업체에 독촉을 하던지 어떻게 해서라도,
2.내일 당장 환불처리 되게 해주십시요/!!!!!!!!!!
포인트 적립도 제대로 안되어있는데 환불처리는 제대로 된건지??
이렇게 환불처리 하나가 어렵게 된다면,불편해서 인터넷으로
이용을 어떻게 하겠습니까? 이렇게 환불처리가 불편한줄 알았다면 인터넷으로 절대 신청하지
않았을겁니다/ 어제 일하는 시간 쪼개서 통화해서 포인트 적립, 환불처리 정확하게 해달라고
제가 그렇게 신신당부를 했는데,
이게 무슨 진짜 .. 어떻게 포인트 적립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제가 포인트 적립되었는지 확인을 안했더라면, 그냥 그렇게 저만 모르면 넘어가는 일이겠네요...참나..
별거 아닌 일로 정말 실망스럽네요/
똑같은일로 두번씩이나 이렇게 잘못처리가 되서 신경을 쓰니 .. 정말 생각하면 짜증스럽네요.
이거 보시면
포인트 54000점과 , 환불건 처리 해서
어제 통화한 핸드폰으로 전화 주십시요.
화미주... 너무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