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01
총 게시물 28건, 최근 0 건
   
포인트 적립 & 환불처리
글쓴이 : 김상은 날짜 : 2011-02-08 (화) 01:06 조회 : 2342

음....12시가 넘었으니,
어제 낮에 헤어시술권 74000원 짜리 환불건으로 통화 했던 사람인데요,
환불시에 051-246-8808 으로 전화 드렸었거든요
그리고, 일요일에 시술한 포인트적립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아서,
포인트도 적립 처리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었는데요
1.54000점 포인트 적립된다고 말씀하셨었는데요/ (50000점+4000점=54000점)
집에돌아와, 홈페이지와서 확인해보니 50000점으로 조회 됩니다.
어떻게 된건지요?
포인트 적립도 정확하게 이루어지지 않는걸 보니, 굉장히 서비스가 너무 허술하다고 생각이
들면서 / 환불처리건도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보통 환불처리하면,통화가 끝나자마자 제폰으로 카드승인취소 되었다고 바로 문자가 오거든요
근데,대행업체라서 3일 걸린다고 하시던데요/ 그것도 믿을수가 없네요
대행업체에 독촉을 하던지 어떻게 해서라도,
2.내일 당장 환불처리 되게 해주십시요/!!!!!!!!!!
포인트 적립도 제대로 안되어있는데 환불처리는 제대로 된건지??
이렇게 환불처리 하나가 어렵게 된다면,불편해서 인터넷으로
이용을 어떻게 하겠습니까? 이렇게 환불처리가 불편한줄 알았다면 인터넷으로 절대 신청하지
않았을겁니다/ 어제 일하는 시간 쪼개서 통화해서 포인트 적립, 환불처리 정확하게 해달라고
제가 그렇게 신신당부를 했는데,
이게 무슨 진짜 .. 어떻게 포인트 적립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제가 포인트 적립되었는지 확인을 안했더라면, 그냥 그렇게 저만 모르면 넘어가는 일이겠네요...참나..
별거 아닌 일로 정말 실망스럽네요/
똑같은일로 두번씩이나 이렇게 잘못처리가 되서 신경을 쓰니 .. 정말 생각하면 짜증스럽네요.
이거 보시면
포인트 54000점과 , 환불건 처리 해서
어제 통화한 핸드폰으로 전화 주십시요.
화미주... 너무 불편하네요


화미주 2011-02-08 (화) 10:27
김상은 고객님,
환불 처리건은 어제 고객님과 전화 통화 후 즉시 처리 해 드렸으며,
고객님께 취소 처리가 완료되었다고 따로 다시 연락 드리지 못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환불되는 것은 카드사에서 처리하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3~7일 뒤,
고객님이 사용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신다면 정확하게 환불처리가 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 적립건은 당일 6만원 이상 결제 하셨기 때문에
[2월 행사]결제하신 부분을 포함시킨 포인트, 총 5만점을 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잘 알고 있지 못해 잘못된 정보를 고객님께 알려드려 또 오해를 하시게 해서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지 못한 제 불찰로
고객님께서 화미주를 이용하시는데 너무나 큰 불편함을 겪게 해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기에 아직 이른시간이라 우선 글로 먼저 사과글을 올립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오후 시간대에 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댓글주소
   

Copyright ⓒ www.hwamiju.com. All rights reserved.